필리핀 바기오 카페/맛집3

2020. 3. 24. 16:18daily information

 

 

 

1. Read&brew

Read And Brew

★★★★☆ · 카페 · Porta Vaga Mall Parking, 2600

www.google.com

 

 

가격★★

★★★

분위기★★★★

 

세션 로드에 있는 북카페. 카페가 건물 안쪽으로 숨겨져 있어서 찾는데 애좀 먹었습니다. 바기오에는 생각보다 우리가 평소 생각하는 그런 카페(커피와 디저트만 팔고 전체적으로 조용한 분위기)가 별로 없어요.. 그런데 여기는 딱 그런 분위기여서 공부하러 가기 좋은 카페인 것 같습니다. 다만 커피가 현지 물가에 비해 비싸요. 케이크도 파는데 종류가 다양하고 맛있었습니다. 스터디 카페 같은 분위기 원하시면 여기로 가세요!

 

 

 

2. Cafe in the sky (Tuba, Benguet)

 

 

가격★★

분위기★★★

 

사실 cafe in the sky는 바기오 교외에 있는 벵겟이라는 지역에 있습니다. 하지만 차를 타고 이동하면 그리 오래 걸리진 않아요. 높은 지대에 있어 보통 일출을 보러 많이들 갑니다. 아래로 펼쳐지는 바기오 풍경이 정말 아름답고 해가 올라오는 모습이 정말 황홀합니다. 날을 잘 잡아서 한번 가보세요! 하지만 보통 새벽 시간대에는 택시가 없어서 자차를 이용하거나 벤을 미리 예약해서 가야 합니다.ㅜ 벤 가격은 별로 비싸지 않지만 예약하기가 조금 까다롭죠.. 벤을 빌려서 가면 기사님이 운전해서 카페 앞에 내려주시고 약속한 시간에 맞춰 다시 데리러 오십니다. 저는 일몰을 기다리는 동안 식사를 주문했어요. 음식이 차갑고.. 마일로는 밍밍했지만 너무 배고파서 다 먹었습니다. 바기오에 있으면서 한번쯤 가보면 좋을 장소입니다! 꼭 여기 카페를 가지 않고 일몰만 보고 오셔도 돼요~ 실제로 아는 지인은 여기만 3번 방문했다고 하네요. 그만큼 아름다운 일출을 볼 수 있습니다. 

 

 

 

3. Sweet Stop Cakes and Pastries

Sweet Stop Cakes and Pastries

★★★★☆ · 카페 · 110 Session Rd

www.google.com

 

 

 

가격★★

★★★

분위기★★★★

 

세션로드에 있는 카페입니다. 케이크, 쿠기, 머핀 등 디저트 종류가 꽤 다양했어요~ 저는 그중에서도 캐롯 케이크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필리핀 디저트가 정말 엄~청 단데(설탕을 때려 붓는 듯) 별로 달지도 않고 계속 먹게 되는 그런 맛.. 이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같이 시켰었는데 종지에 담긴 시럽을 함께 주더라고요..? 저는 케이크에 찍어먹는 시럽인 줄 알고 열심히 찍어먹었는데.. 알고 보니 커피시럽이었다는ㅜㅜㅜㅜ 시럽 안 드시는 분이라면 시럽은 필요 없다고 하세요. 아무도 시럽 안 먹는데 엄청 많이 주셔서 너무 아까웠어요.. 왼쪽에 있는 음료는 cucumber mojito입니다. 음.. 도전을 좋아하는 친구가 시켰는데 나중에는 벌칙처럼 마셨어요ㅎㅎ 정말 신기한 맛.. 그리고 여기 메뉴 중에 정어리 파스타가 있었는데(난생 처음 봄) 오 이거 맛있었어요. 살짝 비리긴 했는데 은근 생각나는 맛이에요. 분위기도 조용하고 괜찮은 디저트 카페였습니다. 

 

 

 

4. Vizco's Restaurant & Cake Shop

Vizco's Restaurant & Cake Shop

★★★★☆ · 케이크 전문점 · Porta Vaga Mall, Session Rd

www.google.com

 

 

가격★★

★(딸기케이크만)

분위기★★

 

이 브랜드 한국에도 들어왔으면 좋겠어요.. 진짜 딸기 케이크 너무 맛있어요ㅜㅜ 가성비 완전 좋고 바기오 갔는데 여기 딸기케이크 안 먹고 오면 바보예요. 정말 너무 맛있어요ㅜㅜㅜ 딸기도 엄청 많이 들어가고...! 같이 시켰던 우베 케이크는 별로였어요. 너무 달아서 한 두입 먹으니까 물리더라고요. 딸기 타르트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못 먹은 게 한입니다. 여기는 역시 인기가 좋아서 홀에서 드시려면 웨이팅 필요합니다. 또 전체적으로 매장이 엄청 바쁘고 정신이 없어 보였어요. 자리에서 계산을 하고 거스름돈을 갖다주셔야되는데 까먹고 안 주셔서 돈 못 받을 뻔했어요...ㅋㅋㅋㅋ 그래도 딸케는 정말 맛있었어요. 두 번 세 번 드시길..  

'daily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필리핀 바기오 맛집6  (0) 2020.03.24
필리핀 바기오 맛집5  (0) 2020.03.24
필리핀 바기오 맛집4  (0) 2020.03.24
필리핀 바기오 맛집(펍)2  (0) 2020.03.24
필리핀 바기오 맛집(한국식당)1  (0) 2020.03.24